광주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소갈비살은 갈비 뼈 사이의 살코기만을 분리한 부위로,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가 어우러져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진한 육향을 자랑한다. 지방의 고소함이 고기 전체에 고르게 퍼져 있어 구이용으로 인기가 높으며,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육즙이 입안을 풍성하게 채운다. 뼈가 없어 조리가 간편하고 한입 크기로 즐기기 좋아 외식 메뉴나 특별한 날의 식탁에 자주 오른다. 소금만 살짝 찍어 본연의 맛을 즐기거나 양념에 재워 달큰하고 짭조름하게 구워 먹는 등 취향에 따른 다양한 조리 방식이 가능하다. 씹는 맛과 풍미가 조화로워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육류 부위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