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더운 점심시간에 시원한 오이냉국 만들었어요
먼저 오이ㆍ양파 ㆍ청홍고추를 채썰어 설탕
천일염 식초넣어 살짝 절여 둡니다
시판되고 있는 냉면 육수를 사와 전날
냉장고에 넣어 놨다가 꺼내어 새콤 달콤
간을 맞추고 채썰어 놓은 야채에 통깨뿌려
그릇에 담으면서 얼음도 퐁당 !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