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잔치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오늘은 너무너무 맛있는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여기 육수는 멸치의 육수를 썼는지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면도 정말 정말 부드럽고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점심에 자주 자주 먹을 거 같애요아이들도 정말 좋아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