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애호박이 반토막 있어서 호박된장찌개를
끓엿어요.. 애호박과 된장을 기본으로 감자·양파·두부 등을 넣고 코인육수(동전육수)와 표고버섯 몇개로 국물 베이스를 잡고, 매콤한맛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청양고추를 넣었더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7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