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마파두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마파두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6.01
오늘의 구내 식당 메뉴가 중화풍 마파두부더라구용!!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두부인데요
그걸로 만든 마파두부라뉘용~~꺄~~완전 신났어서 평소의 이상으로 양을 담아 왔어요!
양파와 고기 다짐유과 두부와의 조화가 어찌나 조화스럽던지요!! 넘 맛나서 하나두 안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60kcal
마파두부덮밥
4.8(리뷰 12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