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불족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불족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이 날은 조금 야식을 성대하게 차려보고 싶어서 큰 마음 먹고 족발을 주문했습니다. 뭐 항상 그렇지만 족발은 첫눈에 일단 와아 하고 압도당하는게 있습니다만, 막상 들어보면 아래 거대한 뼈를 보고 조금은 가라앉게(?) 되더라구요ㅋㅋ그래도 맛은 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0g)
661kcal
불족발
4.8(리뷰 149개)
·식단기록5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