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나킴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나킴
리뷰19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요즘 날이 좋아 야장하기 좋아서 포장마차에 갔어요
김치전을 주문했는데 밀가루 텁텁한 맛 전혀 없이
새콤한 묵은지와 오징어로 가득차 있어 좋았고
바싹하게 구워서 식감도 좋았어요
적당히 기름지지만 김치로 인해 느끼하지 않아서
소주랑 억수로 어울린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79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