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점심때 시장갈 일이 있어서 시장에서 밥 먹을 곳을 찾으러 다니가가 칼국수집에 갔습니다.
칼국수도 먹고 싶고 수제비도 먹고 싶어서 칼제비를 시켰는데 안에 토핑은 별로 없고 단촐하게 나왔네요.
간은 먹을땐 몰랐는데 먹고 나니 물이 너무 땡기는게 좀 짰나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