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마늘빵은 바삭하게 구워진 빵과 진한 마늘 풍미가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버터 향과 달콤짭짤한 마늘 맛이 퍼져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도 좋았으며, 간식이나 식사 곁들임 메뉴로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고,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풍미가 더욱 살아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