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맘님의 순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풍맘님의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풍맘
리뷰7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순대국 한 그릇으로 든든한 한 끼~ 뽀얗고 진한 국물은 잡내 없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살아 있고 순대와 고기, 내장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식감이 다양하고 양도 넉넉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취향에 따라 새우젓과 다대기, 들깨가루를 넣어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 덕분에 속이 편안해지고 든든함이 오래가네요~ 정갈한 반찬과 잘 어우러져 한 끼 식사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200kcal
순대국
4.8(리뷰 352개)
·식단기록3.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