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계란볶음밥 입니다. 계란을 정말 작게 자르고 쪽파가 함께 들어가 있었으며 뱅 오포 튀김 것이 올라가져 있어 씹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바바리 고슬고슬 해서 뭉치지 않아 정말 맛있는 계란 볶음밥이었습니다. 계란은 모든 음식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씹는 식감도 좋았고 간장으로 가능했는데 짭쪼름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