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계란후라이는 겉은 살짝 바삭하게 익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돼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었어요. 노른자를 터뜨렸을 때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퍼지며 흰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한층 더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간은 과하지 않게 적당히 맞춰져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려줬고, 부드러움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뤄 식감도 만족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단순하지만 익숙한 맛의 편안함이 느껴져 밥반찬으로도 너무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