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아버지 생신을 앚아서 간만에 식구들이랑 소고기로 포식을 하네요 만만하게 갈비살을 한판 그우니 고소한 냄새에 구워지는 소리가 어찌나 즐거운지 두어번 뒤집어 육수가 살짝 비칠때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꿀맛이었다 식구들도 굽고 먹는데 집중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