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1
직접 만든 프렌치토스트는 겉면이 노릇하게 구워져 은은한 바삭함이 느껴졌고, 속은 촉촉하고 폭신하게 살아 있어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계란물과 우유가 빵에 잘 스며들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자연스럽게 퍼졌고, 씹을수록 포근한 맛이 느껴졌어요. 간은 과하지 않게 적당히 맞춰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시럽이나 설탕을 곁들이면 달콤함이 더 살아났어요.
#일반식 #간식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