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1
점심은 오랜만에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칼국수집에 갔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는데 그나마 칼국수랑 수제비가 같이 나와서 칼제비를 시켜먹었네요.
내용물은 생각보다 뭐가 많이 들어간 게 없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칼국수 면이랑 수제비를 제외하면 대파랑 김가루밖에 안들어 있어서 좀 그랬네요.
호박이랑 당근, 양파. 들어갈 재료가 많이 있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저렴한 맛에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