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무언갈 만들 때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기분인데요!!
냉동실에 있는 빵으로 마늘빵을 만들었어요!!
버터,알룰로스,다진마늘,마요네즈를 섞어 빵위에 바른 후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 14분정도 구웠어요!! 타진않을까 걱정되었는데 그 정도는 구워야 빵까지 바삭하고 맛있게 되더라고요!!
파슬리도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없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