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수리밤바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리수리밤바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리수리밤바
리뷰3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익은 김치 향이 먼저 진하게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새콤함보다 깊게 익은 감칠맛이 천천히 퍼지는 타입임 줄기 쪽은 아삭함 살짝 남아 있는데 잎 부분은 부드럽게 감기듯 씹혀 찌개 넣거나 고기랑 같이 먹으면 존재감 더 살아나는 편이고 끝맛엔 묵직한 김치 여운이 은근 길게 남는 쪽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