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아욱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아욱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아욱된장국은 국물맛이 구수하고 깊은 느낌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욱의 부드러운 식감도 좋았고 된장의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 부담없이 즐기기 괜찮았습니다. 간도 너무 짜지않고 적당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네요. 양도 충분한편이였고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만족스러웠습니디.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한끼 식사에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02kcal
아욱된장국
4.9(리뷰 8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