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씨앗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씨앗
리뷰1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달걀 후라이를 해 먹었습니다. 후라이는 반찬이 없을 때 늘 해먹는데 한끼에 3개 정도 풀어서 스크램블로 해서 먹으면 저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는 국민 반찬입니다. 계란은 특란이었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김치랑 함께 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야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