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면과 수제비가 한 솥에서 같이 끓여지다 보니, 일반 칼국수 국물보다 전분기가 적당히 녹아내려 국물이 훨씬 걸쭉하고 진합니다. 멸치와 다시마를 베이스로 푹 우려낸 육수에 애호박, 당근, 감자가 폭 익어 고소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해장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