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아침에 따뜻한 빵과 함께 부드러운 에그 스크램블을 곁들여 먹었는데 정말 촉촉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몽글몽글한 식감이 일품이고, 담백한 빵 위에 올려 먹으니 영양도 풍부하면서 든든한 아침 식사가 되네요. 적당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되어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