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2
야식으로 바삭하게 튀겨진 김말이랑 치킨 너겟 먹었습니다. 금방 튀겨진거라서 엄청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랍니다. 김말이는 바삭한 튀김 옷안에 부드러운 당면이 가득 들어 있어서 맛있고 너겟도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