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꼬막 가득 넣은 꼬막 비빔밥입니다 꼬막이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 꼬낙에 맛있는 새콤달콤한 양념이 베여있어서 밥도둑입니디 밥 비벼먹고 국이랑도 먹고 좋았습니다 더시락빈찬으류 챙겨수 깻잎이랑 싸먹기에도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제대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