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파김치는 알싸한 파의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반찬입니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익을수록 깊은 감칠맛과 새콤한 풍미가 더해져 밥과 함께 먹기 좋습니다. 특히 고기 요리와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