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근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근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2
오늘 점심 먹으러 가서 냉장국을 먹었습니다. 냉장국은 주였는데 직접 오래 먹으라고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팔팔 끓으면 각자 한 그릇에 달아 먹으면 되는 것 같습니다. 국이 좀 시원하면서도 맑고 칼칼한 느낌이 났습니다. 고추가 좀어서 많이 들어간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0g)
47kcal
근대된장국
4.8(리뷰 9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