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2
총각김치 먹었습니다. 총각김치는 아삭거리는 알타리무의 식감 때문에 선호하는 김치예요. 배추김치와는 식감 부터가 물을 씹을 때 다르기 때문에 물을 얇게 썰어서 아이들 줘도 아이들이 정말 잘 먹습니다. 매콤 달콤한 느낌에 총각김치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