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2
점심 식사후 디져트로 버터프렌치토스트랑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버터맛이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메이플 시럽도 뿌리고. 아이스크림도 올려서 먹었답니다. 양이 많아서 친구랑 둘이서 나눠 먹었어요.
다음에도 꼭 먹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