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320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320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3202
리뷰11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잘 익은 열무김치로 만든 열무김치찌개입니다
열무를 살짝 볶은후 멸치 넣고 참치액젓 살짝 넣고 푹 끓여줍니다 무가 흐물흐물해질 때카지 충분히 끓어줍니다 딱딱한 무의 식감이 없어지고 아주 물렁해질 때까지 끓인 후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맛도 구수하니 넘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