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외식메뉴로 먹은 갈비살입니다 갈비살이 아주 촉촉하고 육즙이 좋았어요 육즙이 가득해서 먹는 내내 입 안이 행복합니다 갈비살이 부드러워요 소금이랑만 찍어서 먹아도ㅠ잘어울리고 반찬들이랑 싸서 먹으먄 딱입니디 고딘백식단으러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