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볶음밥에 계란후라이는 진리입니다 벆음밥을 시컀을 때 후라이기 같이 올리와져서 좋았어여 혼자 밥먹으러 자주 가는 식당인데 식당에서 혼자 먹기에도 부담 넚는 곳이고 볶음밥 양념이 제댜로라 잘어울렸습니다 든든한 혼밥 시간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