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오늘 식사로 밭에서 직접 기른 여린 열무를 싱싱하게 따와서 고추장이랑 참기름 팍팍 넣고 맛나게 밥을 비벼 먹었네요. 갓 수확한 연한 열무라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송송 썰어 밥이랑 양념 넣고 슥슥 비비기만 하면 되니까 참 간편한데,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열무의 싱그러움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싹 어우러져서 입안 가득 감칠맛이 도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