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포카리스웨트는 깔끔하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음료였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차갑게 마시면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느껴졌습니다. 목 넘김이 부드러운 편이라 운동 후나 더운 날에 마시기 좋았으며,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