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삼치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삼치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삼치구이는 노릇하게 구워진 겉면과 촉촉한 속살이 매력적인 생선요리다. 한입 먹으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고, 부드럽게 발리는 살점 덕분에 먹기 편하다. 기름기가 적당히 올라와 퍽퍽하지 않고 은은한 바다향이 감칠맛을 더해준다.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면 짭조름한 간이 잘 어우러져 든든한 한끼가 되며, 레몬이나 간장을 곁들이면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일반식 #저녁

1토막(70g)
126kcal
삼치구이
4.8(리뷰 1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