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적당히 익은 김치 쫑쫑 썰어 부침가루랑 물만 넣었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비오는날 김치전 너무 좋잖아요.
맛있게 익어서 뭘해도 맛있는거 같아요.
맵지않아 아이와 먹기 좋았어요.
김치 좋아하는 아이에게 후디닥 해줄 수 있는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