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적당히 익은 김치 쫑쫑 썰어 부침가루랑 물만 넣었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비오는날 김치전 너무 좋잖아요.
맛있게 익어서 뭘해도 맛있는거 같아요.
맵지않아 아이와 먹기 좋았어요.
김치 좋아하는 아이에게 후디닥 해줄 수 있는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7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