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8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회떠서 먹을때 묵은지랑 싸먹으려고
종가집 묵은지 구입해서 씻어서 먹었어요
종가집 묵은지는 깊고 진한 제대로 된 숙성 맛이
일품이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시원하고 깊은 감칠맛 덕분에 생선회를 싸먹으니
비린내도 잡어주어 깔끔해요
쿰쿰한 군내 없이 깔끔하게 새콤해서 찌개 끓여도
맛있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4개)
·식단기록1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