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회떠서 먹을때 묵은지랑 싸먹으려고
종가집 묵은지 구입해서 씻어서 먹었어요
종가집 묵은지는 깊고 진한 제대로 된 숙성 맛이
일품이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시원하고 깊은 감칠맛 덕분에 생선회를 싸먹으니
비린내도 잡어주어 깔끔해요
쿰쿰한 군내 없이 깔끔하게 새콤해서 찌개 끓여도
맛있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