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장충동왕족발 미니족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장충동왕족발 미니족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3
퇴근하고 장충동 족발 식당에 족발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끔 쫄깃한 고기가 생각날때 족발을 먹으러 가요. 족발은 앞다리가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접시에 한 가득 나오지만 가운데 안에는 큰 뼈가 들어 있어 사실 양은 많지 않아요. 콜라겐이 풍부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7kcal
장충동왕족발미니족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