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호박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요즘 마트에서 애호박 싸게 팔길래 구입했어요 ㆍ
푹 끓여내어 입안에서 부드럽게 뭉개지는 애호박의 달콤한 식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여기에 쫄깃하게 씹히는 돼지고기(앞다리살이나 삼겹살)와 몽글몽글한 두부가 더해져, 부드러움과 씹는 맛의 밸런스가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