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동호회 모임에서 뒷풀이로 이자카야에 갔습니다. 조명부터 분위기가 압도하는 가게 였어요. 안주로 김치전을 시켰는데 김치전도 전통적인 느낌보다는 퓨전 느낌이 강하고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김지가 들어가 있어 느끼하지 않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