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소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19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양념구이는 달콤짭짤한 양념이 고기에 깊게 배어 풍미가 뛰어났습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나며, 불향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쌈종류를 곁들여도 최고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59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