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소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양념구이는 달콤짭짤한 양념이 고기에 깊게 배어 풍미가 뛰어났습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살아나며, 불향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쌈종류를 곁들여도 최고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