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오이냉국은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입맛을 자극한다 아삭한 오이와 미역의 싱그러운 바다 향이 어우러져 한 모금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지며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갈증을 단번에 날려주며 매운 음식 먹을때 오이냉국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준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