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아침으로 반찬 뭐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해서 밥이랑 먹었어요. 아침에는 반찬 많은 것보다 간단하게 몇 개로 빨리 먹는 게 좋더라구요. 계란후라이 노른자 안 익힌 것도 좋아하지만 아침에 먹다가 옷에 흘릴 수도 있으니 오늘은 앞뒤 노릇하게 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