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연포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연포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저녁으로 먹은 연포탕이에요. 싱싱한 낙지와 닭한마리가 들어있어서 국물이 엄청 찐하고 깊고 맛있더라구요. 요즘같은 계절에 보양식, 건강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낙지는 너무 오래 삶으면 질겨지기때문에 익으면 바로 제일먼저 먹어야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0kcal
연포탕
4.8(리뷰 9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