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35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235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353
리뷰15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두부조림은 단백질이 푸부하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먹기 좋고 간장 양념이 잘 베어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수 있으며 다야한 반찬과도 잘 어우리는 건강한 음식이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