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예술인 김치전입니다. 잘 익은 김치의 매콤새콤한 맛과 고소한 기름 향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비 오는 날 막걸리 안주로도 좋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지금처럼 밥반찬으로도 최고인 한국인의 소울푸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79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