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차차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치차차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치차차
리뷰22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갓 만든 에그스크램블을 한입 먹으면 달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은은하게 퍼지며 촉촉하게 녹아내려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아침 식사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빵이나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해서 맛있었어요 다들 드셔보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