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식빵에 계란물을 묻혀 올리브 오일로 구웠습니다 후라이팬에 직접 구워 맛있어요 과일과 곁들여 먹으면 달콤하고 같이 좋네요 설탕은 입어서 넣지 않았어요 건강 생각해서요 가끔씩 해서 해 먹으며 레 스토랑에 쯤 기분이 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