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더워지는 요즘 뜨거운 국물요리보다 시원한 오이냉국이 땡기더라구여. 집에잇는 오이와 미역으로 해보앗는데 맛이 아주 좋앗어요. 약간 싱거운건 식초로 간을 해서 가볍게 반찬으로 해서 먹기 좋도라구요. 깨도 뿌리니 고소함도 가득햇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