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4147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4147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4147
리뷰1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담백하고 깊은 멸치육수의 감칠맛이 부드럽고 계란지단과 김가루 호박고명은 고소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국물 덕분에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칼칼하고 감칠맛이 살아나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