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오늘은 찬밥이 있어서 얼마전에 담근 익은 열무김치을 넣고 참기름 듬뿍 넣어 썩썩 비벼서 먹으려고 맛나게 비벼 어요.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나는게 입맛을 나게 하내요 열무에 아삭함이 살아있어 한 숫가락 먹어더니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끝내 줌니다 맛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