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시원한 오이냉국을 먹고싶었는데 물을 조금 많이 넣어 나만의 국을 만들었다 새우와 물을 넣고 끓이다 마늘 어묵을 넣고 끓여보았다 좋아하는 어묵이기에 국물에 어묵향과 시원한 새우와 오이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소금으로 간을해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식으면 냉장고에 두고 냉국처럼 마셨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